음식&맛집/맛집&배달

서울 홍푸차이 짬뽕 맛집&리뷰

한규 2021. 12. 9. 20: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저녁으로 먹었던 짬뽕을 리뷰를 할 거예요!

 

저녁을 먹으려고 배달 어플을 열고

많은 음식점을 확인하다가

중국집이 눈에 띄어서 짬뽕을 시켜 먹을 까하고 

중국집을 이리저리 별점과 리뷰를 종합적으로 확인 해 본 결과

 

홍푸차이라는 짬뽕 전문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주문을 했습니다!

와우~ 양 보이시나요!

일단 가격은

일반은 9,000원인데

저는 곱빼기 추가를 해서 10,000원 결제하고 주문을 했어요!

 

군만두 같은 경우는 제가 리뷰 이벤트 참여를 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2~3개? 정도 올 줄 알았는데

리뷰 이벤트인데 6개나 주시더라고요 ㄷㄷ

 

제가 이때까지 시켜 먹은 중국집마다 리뷰 이벤트 하면

안심번호 풀어라~. 만두는 2개 주거나 등등 그랬는데

 

여기는 6개나 주시고 심지어 만두도 맛있었습니다.

짬뽕 같은 경우는 제가 매운맛으로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일단 맵기는 매운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에요!

 

그리고 고기도 많이 들었어요!

만원이라는 가격에 딱 맞는 음식이었던 것 같아요!

 

제가 면 빨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먹는데 정신없어서 못 찍었어요 ㅠㅠ ㅋㅋ

 

하지만 만두는 찍었습니다! 

벌써 면은 다 건져 먹고

만두는 3개 정도 남은 상태에서 찍어 버렸습니다..

 

이 정도로 제가 먹을 만했다 라는 걸 알려주기 위함이었던 거 아녔을까요? (수작)

 

주변에 체인점이 있다면! 한 번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다른 맛집들도 보고 가실래요?

 

짬짜면 짬뽕 짜장면 홍반점 맛집&리뷰

오늘 하루 일을 끝낸 후 집에 와서 허기 진 배를 달래기 위해 배달 어플을 열었습니다! 처음에는 피자를 먹을까 하다가, 중국집 짬짜면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짬짜면이 무엇이냐?! 짬뽕반 짜장

feelupgrade.tistory.com

 

 

'음식&맛집/맛집&배달' 카테고리의 글 목록

정보를 공유하고,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이슈들과 맛집들을 하나하나 소개하고 설명하는 블로그입니다

feelupgrade.tistory.com

이상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