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맛집&배달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리뷰!

한규 2021. 10. 9.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 하던 중 점심시간 때!

롯데리아에 와서 버거를 생각하던 중 핫크리스피 버거를 오랜만에 주문을 해봤습니다!

롯데리아 전용 알림 벨!

 

롯데리아를 이용해봤다면 다 아는 벨 아닌가요?!ㅋㅋ

핫크리스피 5분 정도 인가 기다리다가 바로 나왔네요!

가격은 착한 점심 가격으로 해서 세트로 5800원입니다!

굵은 토마토를 하나 썰어 넣었네요!

한 층 더 두꺼워 보입니다!

감자튀김!

 

그런데 여기서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네요?!

여러분 케첩 어디에다가 찍어 드세요?

 

저는 그냥 판 종이 위에 뿌려서 먹거든요?

어떤 분은 감자튀김은 판 위에 부어서 찍어 먹거나

그냥 직접 하나하나 뿌려서 먹는 사람이 있다고 하네요! ㅋㅋ

 

콜라! 시원하게 얼음 동동 띄워 놓아서 찹찹하게 (차갑게) 마시기 좋네요!

점심때 뭐 먹을 지 고민이시면 롯데리아 추천합니다!

 

이렇게 꿀 점심을 보내고, 다시 일을 했습니다! 후~ 퇴근하자 제발 ㅠㅠ

 

이상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