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맛집&배달

서울 구사닭발 국물 무뼈닭발세트

한규 2022. 1. 10.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식사 혹은 안주거리 찾고 계신가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 시켜 먹은 음식을 소개할게요!

 

저녁시간은 훌쩍 넘기고

소주 한 병과 같이 먹을만한 안주를 생각하고 고민하던 중

닭발이 먹고 싶어서 배달 어플을 열었습니다!

 

최대한 배달 팁을 안 받는 매장을 골라서 주문을 하려고 찾던 도중

 

구사 닭발 매장이 있어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무뼈 닭발 세트를 주문했어요!

와우~

 

세트 가격은 25,900 원!

푸짐하죠?!

 

덮밥은 리뷰 이벤트로 하나 더 받았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것은

무뼈 닭발 + 만두 4개 + 계란찜 + 날치 덮밥 + 쿨피스 2개 + 마요네즈 단무지 뭔지 모를 과자입니다!

 

떡과 닭발을 같이 한 컷 찍어봤어요!!

맛은 쫄깃쫄깃하며 풍미가 살아있습니다!

닭발을 자주 드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괜찮아하실 맛일 거라 생각합니다!

 

만두입니다!

닭발 국물에 찍어 드시면 진짜 맛있습니다!

그냥 드셔도 맛있고, 찍어 드셔도 맛있습니다!

 

 

닭발에 계란찜은 빠질 수가 없죠!

계란찜은 부드럽고 닭발이랑 같이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제가 오랜만에 음식 리뷰글을 올려 보았는데요!

 

많은 정보글을 생각하다 보니, 음식을 주문할 때마다 

찍지 않고 그냥 먹은 음식들이 많았습니다. 죄송합니다!

 

혹은 맛이 미묘하게 이상한 음식도 많은 탓에도 글을 못 적었네요!

 

저는 언제나 방문해주신 분들을 위해 맛있었던 음식들로만 보여드리고 싶기 때문이죠!

 

관련된 맛집 리뷰가 있는데 보고 가시지 않을래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순살 치킨! 맛집&리뷰

오징어 게임을 정주행 해보려고! 맥주와 먹을 안주를 고르던 중!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순살을 먹게 되었어요! 와 비주얼 끝내주고요! 제가 고추 바사삭 뼈로도 먹어봤는데 뼈는 흠,. 제 타입은

feelupgrade.tistory.com

 

'음식&맛집/맛집&배달' 카테고리의 글 목록

정보를 공유하고,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이슈들과 맛집들을 하나하나 소개하고 설명하는 블로그입니다

feelupgrade.tistory.com

 

이상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