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일상

반다이 건담베이스 전시 박람회 경품 상품!

한규 2021. 9. 21.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담 베이스 전시 박람회에서 받은 경품 상품을 보여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건담 베이스에서 얻은 피규어들입니다!

건담을 조립하여 만들어 봤습니다!

간지네요!..

제가 사실 피규어를 돈 주고 사치 부릴 정도의 생활 여건이 안됩니다

그런데 이번 반다이 전시 박람회에서 경품으로 받은 피규어 들이기에!
공짜이니 너무 좋아요!

또 다른 피규어들!

예술가 짱구, 잠옷 입은 짱구, 짱아, 흰둥이

귀엽지 않나요? ㅋㅋ

너무 가지고 싶더라고요!ㅋㅋ

이 중에서 특히 예술가 짱구랑 짱아가 제일 귀엽더라고요!

그리고

부리부리 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가 아닙니다!!!

포켓몬 오뚝이와 꼬부기 피규어

오뚝이 피규어가 참 깨끗해 보이고 예뻐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현재 저의 잠금화면입니다 ㅋㅋ

경품을 이렇게나 많이 얻어왔네요!

전체 샷을 찍어 봤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