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요리&상품

문어숙회 홈쇼핑 상품! 리뷰

한규 2021. 9. 2. 18:00
반응형

제가 집에서 한 없이 멍 때리고 있는 동안
할 짓이 없어
누나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런데 저희 누나가 뜬금없이
TV를 보다가 홈쇼핑 아이돌이라는 곳에서 문어를 파는 것을 보고
주문해서 제 집에 보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문을 열어보았더니 와있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스티로폼의 붙은 테이프를 떼고

문어 팩을 꺼내 봤더니!

문어 다리가 크게 하나 떡하니 있더라고요!

그래서 좀 얼려 있는 거 같아 좀 녹인 후 도마에 올렸어요!


옆에 있는 문어 살은 눈 부위인 거 같아서
한번 씹어봤는데 비린 맛이 나서 저건 빼버렸어요! ㅠ

그래서 다리 살은 제가 칼로 썰어봤어요!



짠!

이렇게 문어 다리를 썰어봤어요!

그런데 이렇게 먹기에는 허전하죠!



짠 기름장도 만들어 봤어요!

참기름에 맛소금 섞어서 만들었는데 다들 아시죠?!

크~ 여기에 소주까지 마셔줘야 되는데
아쉽게도 제가 며칠 전에 백신을 맞아서 음주는 1주일간 삼가해야 돼서 아쉬웠어요!

아쉬운 건 아쉬운 데로 본격적으로 먹었습니다!


사진을 그냥 딱 찍었는데도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문어 살에 소금 기름장의 조합이 크~ 장난 아녔습니다!

제가 웬만한 회 종류는 다 좋아하는 편이라 가리지 않아요!

코로나가 끝나면 언제 낚시해서 직접 물고기나 문어나 오징어를 잡아서 회쳐서 먹어 보고 싶네요!

홈쇼핑 말고도 인터넷에서 많이들 팔고 있으니 한번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소주랑 같이 먹으면 크~ 장난 아닐 듯싶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음식&맛집 > 요리&상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동 프리미엄 새우볶음밥 리뷰!  (0) 2021.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