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요리&상품

냉동 프리미엄 새우볶음밥 리뷰!

한규 2021. 8. 23. 2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개설하면서 첫 음식 리뷰인데요!

 

저희 누나가 배민 마트에서 이것저것 보내준 게 많아요!

 

그래서 오늘 리뷰 할 음식은!

 

새우볶음밥! 

 

이 새우 볶음밥은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에 달달 볶으면 된다고 사용 설명서에 나와 있네요!

 

그래서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리려고! 접시에다가 담았어요!

 

개인 적으로는 접시보다는 그릇에 담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왜냐하면 ㅠㅠ 담다가 잔잔히 흘린 게 좀 있어서요ㅠ

 

아무튼 이렇게 촘촘히 쌓아 놓은 냉동 상태인 새우볶음밥을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4분 동안 해동을 시켜 볼게요!

 

짠!

 

이렇게 해동을 해봤는데 비주얼은 어느 정도 괜찮은 거 같아요!

 

카메라는 기본 필터 카메라로 찍었는데도 색도 모양새도 괜찮아서 맛도 괜찮은지 먹어봤어요!

 

맛은 음.. 평가를 하자면

간은 잘 된 거 같고 새우나 옥수수 나머지 건더기들은 어느 정도 골고루 적당히 섞어 놓은 거 같은데... 

뭔가 텁텁하게 부족 한 느낌도 어느 정도 있었던 거 같지만!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은 맛인 거 같아요!!!

 

저는 뭐지 한국의 본연의 맛을 어느 정도 많이 좋아한다고 해야 되나요?

 

볶음밥에 아름다운 조화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먹고는 싶었지만

저한테는 약간 부족함이 뭔지를 찾아서 다른 보조 반찬을 추가했어요! 그것은!

 

김치예요! ㅋㅋ

 

뭔가가 해산물이랑 파프리카 건더기만 있다 보니

김치 없이는 먹기는 좀 그렇더라고요 

 

저는 삶은 해산물 고기 등등 김치 없이는 못 먹는 편이에요! 

 

그래도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한테는 추천은 드리고 싶어요!

 

간편성과! 적당한 건더기와 적당히 간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추천은 드리고 싶어요!

 

지금 시간이면 늦은 저녁시간 정도 되겠네요!

 

아침 점심 저녁 안 드셨으면 간편 볶음밥도 나쁘지는 않은 거 같아요!

 

새우볶음밥은 배민 마트에서 구매했어요!

 

모두 즐거운 식사되세요!

반응형

'음식&맛집 > 요리&상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어숙회 홈쇼핑 상품! 리뷰  (0) 2021.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