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연구글

누군가 나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한규 2024. 2. 6. 18:00
반응형

나도 모르게 누군가 나를 좋아하고 있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좋아할때, 관심 있을때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카톡에 칼답은 하지만 먼저 만나자고는 안 한다

혹시나 싫어할까 하는 부분도 있고 

대화는 나누고 싶지만 너무 들이대면 싫어할까 두려워서입니다

 

 

말이나 스텝이 꼬일 때가 있습니다 

말을 하다가 말 실수 할까 

나도 모르게 외계어가 나올 때가 있어요 

말을 제대로 정정하지 못하면 의심해 봐요! 

 

단 둘이 있을 때 무표정이고 리액션이 없다

 

사람들이 있을 때는 친해 보이고 점찍어뒀다? 같은 표시를 하고 싶어 하지만 

단 둘이 있을 때는 괜히 긴장되고 사람들이 있을 때는 과한 관심을 주지만 

둘이 있을 때는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어 긴장할 때가 있어요! 

 

내가 말하지 않은 나의 정보를 알고 있다

번호를 알려주지 않았는데 어디서 알아냈는지 내 번호를 알고 있고

어디서 뭘 했던걸 인스타라도 염탐했는지 알고 있음

 

나의 대한 질문은 없지만 내가 질문을 하면 일일이 답변해 줌 

위에 적어놨다시피 알아가는 재미를 느낄 때가 있어서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정보는 몇 가지는 알고 있어서 딱히 물어볼 건 없고 

좋아하는 사람이 나한테 질문을 하는 것을 오히려 좋아함 

 

 

내가 하는 만큼 상대도 딱 그만큼만 다가온다

좋아하는 사람이 두 걸음만 오면 

나도 딱 두 걸음만 걸어간다 

천천히 다가가기 위함이다 

 

 

혹시나 주변에 이런 사람이 있다면 

설마? 하는 마음으로 두근두근 기대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이상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