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맛집&배달

BHC 골드킹 식사 리뷰!

한규 2021. 9. 1. 19:17
반응형

오늘따라 너무 치킨이 당겨서 찾다 보니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치즈볼도 먹고 싶은 마음도 간절해지는 바람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치즈볼 하면 BHC!

 

그래서 BHC 메뉴를 드려다 보다가 골드킹이 눈에 들어오고 가격도 다른 메뉴에 비해 싸고 맛있을 거 같아!

 

배달앱을 열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골드킹 가격은 16000원!

 

 

그리고 45분 만에 도착했습니다!

 

포장지를 한 번 뜯어보면!

와아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메뉴에서 봤을 때는 거의 후라이드처럼 생겼었는데 ㅋㅋ 

 

이렇게 직접 눈으로 보니 간장 치킨인데 양념처럼 달라 보이네요!

 

그리고 음료는 역시!

 

코카콜라로 오네요! 

좋아요!

 

너무 허기가 지는 나머지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도 빨리 찍고 먹기 시작했어요!

 

 

와~ 비주얼 장난 아니지 않나요?

 

제가 원래는 입맛이 까탈스러운데 치킨 앞에서는 한 없이 침이 자꾸 흐르네요!

역시 비싼 만큼 가격 치를 하네요!

 

닭다리도 맛있게 뜯고

 

오랜만에 먹어보는 치즈볼도 먹어봤어요!

 

 

느낌들 아시죠?!

상상 그대로!

 

바삭한 식감에 안에는 촉촉한 치즈와 안에 들어 있는 뭔지 모를 달달한 소스!

 

진짜 맛있고 배불렀어요!

 

다들 저녁이나 야식을 생각하고 계시나요?!

 

BHC골드킹은 어떠세요?! ㅎ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