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보/개인 뉴스

폰팔이 합법적 사기 수법 알아보고 가세요!

한규 2022. 1. 3.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폰팔이들 합법적 사기수법 알려드립니다!

 

솔직히 알려 드리기기 전, 말씀드리지만 저도 당해본 적 있다는 점!ㅋㅋㅋㅋ ㅠㅠㅠㅠㅠ

 

1. 최신폰 & 데이터 무제한

휴대폰이 많이 낡았다며 바꿀 때 됐다고 현혹하는 폰팔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신폰으로 바꿔주겠다고 유혹을 하죠.

 

그런데 정신 차리세요.

일단 최신폰이 맞는지부터 확인하셔야 합니다!

 

저는 휴대폰의 대해서 잘 몰라서 당했었는데

 

제가 그때 당시 2018년도 때인 거 같은데

 

폰팔이가 2년 약정으로 최신폰을 바꿔주겠다고 저를 유혹했습니다

 

그리고 계약을 했는데,

알고 봤더니 최신폰은 얼어 죽을 2016년 산이였습니다

 

계약서에는 최신폰이라고 작성이 되어 믿고 계약했지만

 

최신폰은 최신으로 만들어진 휴대폰을 의미한 거였죠

 

솔직히 제가 멍청해서 당한 거 맞는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휴대폰에 대해 관심 없는 사람은, 당 할 수 있는 사기예요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데이터 무제한으로 해주겠다고 했는데

데이터가 그 무제한이 아니었어요.

아니 무제한은 맞는데... 데이터 속도가 100MB? 속도만 나가는 데이터로 했던 것입니다

 

데이터 다 쓰면 계속 쓸 수 있는 속도 안나는 무제한 데이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어 2번째

2. 쓰던 휴대폰을 달라고 한다

휴대폰을 계약하고 본인들이 혜택을 엄청 주는 거 마냥 말하고

계약 후, 

폰팔이가 저한테 했던 말이

"대신에 쓰던 휴대폰은 저희가 가져 갈게요?"

라며 가져갔습니다

진짜 최신폰인 줄 알고 그리고 무제한 빠른 데이터로 계약한 줄 알고

이 정도면 줘야지, 라며 생각했던 제가 화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안 줘도 된다라는 생각을 못했었습니다 ㅠㅠㅠ

3. 휴대폰 요금 

폰팔이들의 전용 멘트입니다

 

"휴대폰 요금 너무 많이 나오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합법적인 멘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약정 남은 거 저희가 다 내드릴게요"

 

저러면서 자기네들 휴대폰으로 기종변경 제안이랑

통신사 변경 제안하죠ㅋㅋ

 

뽑아 먹을 게 많다는 말입니다

 

왠지 아시나요?

휴대폰 약정을 많이 올려쳐서 등분을 나눠 가지며

휴대폰 데이터랑 이런 거 제일 싼 거 박아 놓고 

휴대폰 값 약정을 더 넣으려는 속셈입니다

 

진짜 당하지 마세요.

 

그래도 3번은 당한 적은 없네요.....

 

제가 합법적인 사기를 당한 곳은 

[진주교 사거리] 근처였습니다.

 

이상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