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네트워크 필요 정보

컴퓨터 인터넷속도 & 다운로드 속도 빨라지는 법!

한규 2021. 8. 23. 20: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인터넷 지식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혹시 파일이나 게임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서 답답하고 화가 치밀어 오른 적이 있나요?

제가 그 화를 당장 풀어드리겠습니다!

컴퓨터 인터넷에는 대역폭이란 게 있는 데요!

컴퓨터에서 설정되어 있는 대역폭은 윈 7에서는 20% 윈 10에서는 80%나 제한이 걸려 있어요!

그래서 이글의 본질은 대역폭 제한된 숫자를 없애는 것이 이글의 목표와 주제입니다!

자 제가 알려 드리는 방법으로 따라 해 보시 길 바래요!

자 실행창을 띄워야 하니까 윈도+R을 눌러주세요!

이런 식의 창이 뜨셨나요?

이미지에 보신대로 gpedit.msc를 적으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런 편집기가 뜨실 거예요!

아! 한 가지 말씀드리자면 이 편집기는
윈도 7이나 윈도 10에서 pro 이상의 버전에서만 있는 편집기예요!

하지만 괜찮아요! 제가 편집기를 사용할 수 있게끔 도와드릴게요!

gpedit.bat
0.00MB

다운 후, 마우스 우클릭으로 관리자 권한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위에 사진대로 다시 gpedit.msc를 해주시고 그래도 안되신다면!
권한은 되었으니

gpedit.msc
0.14MB

편집기를 다운하세요!
강제로 삽입한 편집기는 영어로 되어 있을 거 같아요!
제가 이미지에서 누르는 대로 따라 들어오세요!

자 다시 이어서 강의하겠습니다!

1. 관리 템플릿 > 네트워크

2. 네트워크> Qos 패킷 스케줄러

3. QoS 패킷 스케줄러 > 예약 대역폭 제한

으로 들어오시면!

대역폭 제한 설정창에 들어왔습니다!

자 이어서 보여드리자면!

사용을 누르게 되면!
윈도 7은 20
윈도 10은 80
으로 되어 있을 거예요!

20이나 80으로 적혀져 있는 숫자 박스에!

이렇게 0으로 맞추고 적용 후 확인을 누르시면 돼요!
그냥 바로 확인 누르셔도 됩니다!

그리고 끝! 끝이에요! 간단하죠?!

이제 대역폭 제한을 0으로 맞췄으니 이제는 100% 제한 없이 인터넷을 즐길 수 가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다운로드나 패치할 때 빼고는 다시 구성되지 않음으로 체크를 해놔요!

왜냐하면 기본값이 기본 값이 인 이유가 있을 거 같아서요!

그럼 저는 이만!

감사합니다!

반응형